생생허니팁

성격유형검사 리뷰 < INFP 특징 & 성격유형별 평균 소득> 본문

나의 온도를 유지시키는 것들

성격유형검사 리뷰 < INFP 특징 & 성격유형별 평균 소득>

허니앨리 2020. 6. 5. 18:02
반응형


요즘 집콕하면서 재미난 심리테스트가 엄청 유행을 했다.
그 중에서도 학교에서도 검사를 진행했었던 MBTI 검사는, 세계에서도 통용하는 검사라 꽤 믿음직한 검사라서 이번에 간단히 할 수 있길래 해봄.

근데..
이거 진짜 너무 잘 맞네...?

고등학생 때랑 유형도 똑같이 나옴.

INFP



열정적인 중재자에서 음? 했는데,





설명을 읽어보면 내가 분석 당하는 기분.



인구의 4프로밖에 없다니.




결국 언어 쪽으로 일을 하게 됐는데, 신기하다



정말정말 여기서 숨을 들이켜야 했다.
삶의 이유에 대해 자주 생각하는 편이고, 가끔 아예 휴대폰을 다 꺼버리고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야 하는 성격..


같은 INFP인 친구가 너무너무 반갑다며 이것저것 성격에 대한 자료를 보내줬는데, 부모를 가장 힘들게 하는 유형이란다...😅 현실적인 것들보다 이상적인 것을 추구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난 좀 더 지난 후에 행복해지길 멈춘 듯. 하지만 지금은 다시 행복을 찾음



친구가 내가 INFP라서 기쁘다며 블록해서 보내줌..





INFP는 정말 드문다고 여기저기 적혀 있다.

심지어,



평균소득 취하라는 슬픈 소식까지.. ㅎㅎ

하지만 돈과 관계 없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글을 쓰는 요즘 정말 행복하다. 정말 자신의 성향과 잘 맞는 일을 해야 함을 최근 더 많이 느낌.

재미로 보지만, 대부분의 특징이 잘 맞았던 MBTI 검사!

http://mbtitest.kr/

MBTI 성격유형 테스트 무료검사

MBTI 성격유형 테스트 검사 결과 제공 무료검사 사이트 MBTI무료검사

mbtitest.kr



여러분도 재밌게 해보시구, 자신의 성향과 성격에 맞는 취미나 일을 찾아보시는 데에 도움이 되시길😀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