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허니팁

[연남동 술집] 아는 사람만 아는 곳 '수염' 본문

든든하다. 맛집 리스트

[연남동 술집] 아는 사람만 아는 곳 '수염'

허니앨리 2020. 6. 14. 21:29
반응형

 

 

오랜만의 연남.

친구가 추천해준 연남동 술집으로-

 

'수염'으로 결정한 후 먼저 도착한 나는 연남동을 유유자적 걸었는데,

지도 주변으로 네 바퀴를 돌아도 찾을 수 없었던 연남동 술집 수염..

 

결국 친구와 만나고 걸어가니 정말 눈 앞에서 못보고 지나쳤던 곳 ㅎㅎㅎ

 

 

수염.

 

왜 이름이 수염일까. 귀엽다.

 

 

 

 

아는 사람만 안다고 하기엔 사람이 많았다. 

북적북적.

 

 

 

 

자리에 앉아서 유명하다는 뽈뽀와 함께

스테이크, 타코와사비, 데킬라를 시킴

 

 

 

술이 매우 저렴한 편.

 

 

 

사진은 조금 흔들렸는데,

대개의 안주도 저렴한 편.

 

분위기와 맛 대비 정말 가성비 좋은 곳.

 

 

 

데낄라와 타코와사비부터 나왔다. 

 

타코와사비는 냉동인 듯했지만 그래도 간단히 먹기에 맛있었고,

본격적으로 소주 마시기 전에 데낄라로 일단 속을 데워 봄.

 

 

안주 풀세팅

 

유명한 뽈뽀는 왜 유명한지 알 듯.

정말정말 맛있는 소스와 부드러운 문어

 

스테이크도 샐러드와 함께 먹으니 정말 맛있었다. 

 

 

 

본격 소주 세팅

 

소주잔도 데낄라 스트레이트잔이다. 

이 사진 후로 사진이 없는데, 분위기와 안주 맛에 취해서

1시간 동안 세 명이서 여섯 병을 마시고, 뽈뽀도 추가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술이 술을 부르는 마성의 연남동 술집 수염

 

 

우리가 멀쩡할 때 찍은 사진을 마지막으로.. 

 

정말 연남동에서 꼭 한 군데에서 술을 마셔야 한다면 수염을 갈 정도로 만족했던 곳 ! 

(맥주나 와인이 아니라 정말 술을 마시고 싶을 때.)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분위기도 정말 좋았던 연남동 술집 수염 !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9마길 21

02-333-0979

일요일 18:00 - 01:00

평일 18:00 - 03:00

금,토요일 18:00 - 04:00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