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허니팁

[똥손으로 살아가기] "네이버 장보기"로 네이버 포인트 쌓고 현금 벌기 본문

똥손이 IT세상에서 살아남는 방법

[똥손으로 살아가기] "네이버 장보기"로 네이버 포인트 쌓고 현금 벌기

허니앨리 2020. 8. 21. 13:28
반응형

 

평소 마트에서 장을 보고 포인트 적립을 하고 있지만 얼마나 포인트가 쌓여 있는지는 잘 모른다.

그렇게 1년이 지나면 포인트는 소멸되고 ㅎㅎ 늘 이런 반복이었는데, 오늘 오픈한 "네이버 장보기"는 결제 금액의 일정 퍼센트를 네이버 포인트로 모두 적립한다.

네이버라는 포털사이트는 아마 한국 국민 대부분이 쓰고 있을 텐데, 간편하게 네이버에서 주문해서 배송을 받고 여기저기 흩어지던 포인트들을 한 곳에서 모을 수 있으며 한 눈에 확인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우매우 칭찬하는 시스템 :)

 

특히나 네이버 포인트는 네이버 쇼핑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구매 확정이나 리뷰를 쓰면 포인트 적립 퍼센트가 더 높아진다는 점, 그리고 무엇보다 현금으로 인출이 가능하다는 점 등에서 꽤 쏠쏠한 적립의 기분을 느낄 수 있다. 

 

 

티스토리에서 "네이버 장보기"에 대해서 설명을 하려니, 약간 양심에 찔리긴 하지만.

어쨌든 매우 편리한 시스템임은 어쩔 수 없으니, 각설하고 설명 시작 ! 


 

 

오늘로 오픈한 네이버 장보기는 이벤트로 추가 포인트 혜택도 주고 있다. 

 

 

 

 

 

현재는 홈플러스, 농협 하나로마트, 백화점 식품관, GS프레시몰, 네이버ID에 등록된 주소지 기준 동네 시장, 브랜드(CJ, 청정원, 네슬레코, 다우니, LG생활건강 등)별 특가창고 등 꽤 많은 업체가 등록되어 있으며, 

제품 금액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는 얼마나 적립이 되는지 옆에 기재가 된다. 

 

엄청난 투명력을 자랑하는 "네이버 장보기"

포인트계의 요정

 

 

 

 

만약 홈플러스에서 푸르밀_고칼슘저지방기획 우유를 주문하고 싶으면, 원하는 수량을 입력한다. 

그럼 화면 하단부에 담은 상품 금액과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얼마나 적립이 되는지 바로바로 확인이 가능하며, 

원하는 제품을 모두 고르면 [주문하기]를 클릭해서 배송지 설정 후 주문하면 끝

 

 

 

주의할 점은 네이버 포인트가 적립이 되니까 따로 홈플러스 회원 적립은 안 되었다. 

(어차피 홈플러스 회원 적립보다 네이버 포인트 적립이 훨씬 이득. 네이버 포인트를 쌓아서 네이버 계정에 등록한 계좌에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하다. )

추후에는 어떻게 바뀔지 모르겠으나, 지금은 네이버 포인트 적립으로만 된다는 거 !

 

 

 


 

정말 네이버의 이런 기능들은 칭찬받아 마땅하다. 

네이버페이만의 독보적인 입지를 계속 잘 쌓아가고 있는 중인 네이버 :)

앞으로도 좋은 업체들이 많이 들어와서 네이버 페이만의 제국이 더욱 탄탄해질 수 있길 진심으로 바란다.

 

 

 

반응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