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허니팁

[생리통 완화] 생리전증후군 필수템 추천 "루나젤리" 실제 복용 후기 본문

view_ty

[생리통 완화] 생리전증후군 필수템 추천 "루나젤리" 실제 복용 후기

허니앨리 2020. 8. 19. 09:58
반응형

 

어릴 땐 생리통도 없고, 피부에 뭐가 잘 나는 편도 아니었는데..

나이가 들어서 그런지 체질이 바뀐 건지 모르겠지만,

요즘은 정말 생리통으로 허리를 누가 망치로 때리는 느낌이 들 정도로 허리를 펴지 못한다.

앉아 있기도, 심지어 누워 있을 때도 허리가 아픈데

심지어 최근부터 생리 일주일 전쯤부터 빨갛게 피부에 올라온다. 

뾰루지는 아닌데 정말 보기 싫게 뭐가 올라 옴. 

 

그래서 30여 년 간 생각도 해보지 않았던 생리전 증후군에 대해서 찾아보다가,

호르몬을 조절해주어서 생리증후군을 완화해 준다는 루나젤리를 한 번 시켜 봄

 

 

 

before(왼) / after(오른)

 

 

사진으로도 확연히 보이는 차이!!!! 

생리 일주일 전부터 먹었고 3일 정도까지는 변화를 못 느꼈는데, 4일 째부터는 확연히 붉게 올라오는 것들이 사라졌다. 

그리고 제일 좋았던 건, 허리가 평소 망치로 내리치는 정도로 아팠다면 이번엔 약간 욱신하다 정도로 아팠고 배가 전혀 아프지 않았던 거 !

물론 개인차는 있겠지만, 정말 생리통으로 고생 바가지로 했던 나로선 진짜 추천하는 생리전증후군 필수템 

 

 


 

 

 

한 박스에 일주일치 분량인 7개입이라 두 박스를 시켰는데, 이렇게 크게 와서 놀랐다 ㅎㅎ 

 

 

 

 

 

요즘 내가 애정하는 색인 보라색이라 먹으면서 기분이 좋다 ㅎㅎ 

 

이번 루나젤리 먹으면서 알게 됐는데, 전면에 240mg이 함유되었다는 감마리놀렌산은 여성 갱년기에 매우 효과적이라고 한다.

갱년기나 생리불순 증상을 완화하도록 도와주는 감마리놀렌산이 우리 몸에 부족해지면 체내에 콜레스테롤이 쌓이게 되어 뇌졸증이나 동맥경화증에 걸릴 위험도 있다고.

콜레스테롤 분해에 도움이 된다니 꾸준히 섭취하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될 듯 !

배고플 때 곤약젤리를 먹기도 하는데, 나처럼 배고플 때 곤약젤리를 즐기는 분들은 이왕이면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된 루나젤리로 다이어트를 해도 좋을 듯 하다. 콜레스테롤도 분해도 해주고 호르몬 조절도 해주니 일석이조.

 

 

 

 

 

 

배고플 땐 간편하게 이렇게 짜서 먹기도 하고, 

 

 

또 맛있게 먹는 팁

 

 

요렇게 예쁜 컵과 스푼을 준비해 준다. 

이번 코로나 사태로 홈카페가 대유행을 하면서 국민필수템이 되어버린 카페잔과 나무도마 ㅎㅎ 

 

(아, 깨알팁으로 여기서 나무도마에 대해 간단하게만 알려 드리면, 

나무도마는 너무 저렴하면 얇은 나무들을 겹겹이 붙여서 판매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한다. 

그래서 조금 사용하다 보면 겹겹의 나무들 틈 사이로 물이 들어가서 갈라지는 경우가 있다.

그래서 안전히 오래 쓰려면 통원목으로 만든 나무도마를 써야 한다 ! 

개인적으로 몰래 알고 있는 통원목으로만 작업하시는 곳을 다음에 꼭 소개해드릴게요..!!! )

 

 

 

 

이렇게 컵에 모두 부어서 먹기 ! 

시원하게 냉장고에 뒀다가 이렇게 짜서 퍼 먹으면, 뭔가 디저트 먹고 있는 느낌이라 더 좋다 ! ㅎㅎ

 

 

맛있게 먹는 방법 하나 더! 

내가 곤약젤리를 먹을 때 가끔 이용하는, 바로 탄.산.수를 이용해서 먹기 !

특유의 밍밍함이 별로지만 엄청난 포만감을 자랑하는 탄산수와 곤약젤리를 섞어서 마시면 정말 적은 칼로리로 배부름을 유지할 수 있는 다이어트 음료 완성 :)

곤약젤리로 다이어트 하는 나만의 꿀팁들도 대방출하는 이번 포스팅

 

 

 

포장지가 예뻐서 나도 인스타에서 자주 보이던 것처럼 찍어 봄 ㅎㅎㅎㅎㅎ

 

 

복숭아 향이랑 단 맛을 위해 설탕대신 천연감미료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건강을 지켜주는 루나젤리 ! 

한 팩에 10kcal밖에 하지 않는다 ㅎㅎ

 

 

 

 

 

루나젤리를 먹기 전 정보를 찾아 보다가 알게 된 내용인데, 나처럼 생리통 때문에 진통제를 달고 사는 분들께 도움이 될 듯하여 이번 포스팅에서 좀 적어보고자 한다. 

 

생리는 '프로스타글란딘2'라는 호르몬에 의해 자궁내막이 탈락되어 배출되는 현상이라고 한다. 자궁 내막을 탈락시킬 때 혈관과 자궁 근육을 수축시키게 되는데, 수축과정에서 나타나는 통증을 생리통이라고 한다. 

이 호르몬은 염증과 통증을 유발하는 호르몬으로서, 체내 동물성 지방, 트랜스 지방 등이 체내에 많을수록 많이 생성되고, 과다 분비되면 혈관과 자궁 근육 수축도 심하게 일어나서 생리통도 격해지는 것이라고. 이 때 진통제를 먹으면 이 '프로스타글란딘2'라는 호르몬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고 한다. 

하지만 진통제는 증상 자체를 개선해주는 것이 아니고, 위장 출혈 부작용 및 간독성을 유발하는 이부프로펜, 간아세트아미노펜이 주성분으로 과도하게 사용하기엔 위험 부담이 있다고 한다. 어떤 약이든 남용하면 해로울 수밖에 없으니... 

 

그래서 근본적인 생리통 개선을 위해선 염증과 통증을 억제하는 '프로스타글란딘1'을 만들어서 2와 균형을 이루도록 하는 것이 중요한데, 이 1을 만들어 내는 지방산이 바로 '감마리놀렌산'이라고 함 !

 

생리증후군이 심한 여대생 80명을 대상으로 감마리놀렌산을 섭취시킨 결과, 우울감, 안면홍조, 불안감, 집중력 감소, 피로, 식욕변화 등 생리증후군 수치가 35%가량 감소하는 결과를 보였다고도 한다. 

 

 

 

흔히 달맞이꽃종자유가 생리증후군에 좋다고 알려진 만큼, 달맞이꽃에는 감마리놀렌산이 함유되어 있다. 

하지만 이 달맞이꽃에는 감마리놀렌산이 9% 함유되어 있는 데에 반해, 보라지꽃에는 23%나 함유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루나젤리 패키지 디자인이 보라색이었군)

 

출처_ 플랜미 홈페이지

 

오늘 소개한 루나젤리는 보라지꽃 종자유에서 감마리놀렌산을 100% 추출해서 사용한다고 한다 !

 

 

 

 

출처_ 플랜미 홈페이지

 

혹시 도움이 될까 하여 안전공법에 대한 사진도 가져와서 첨부해 봄

 

 


 

한 달에 한 번씩 지긋지긋한 생리와 더불어 생리통까지 느껴야 하는 여성들에게 큰 도움이 될 듯한 '루나젤리' !

정말 딱 생리 전 일주일부터 시작해서 이주일 동안 먹었는데, 약 사,오 년 만에 가장 생리통이 덜했던 신비로운 경험.

앞으로 플랜미 루나젤리는 정말 꾸준히 먹어야겠다.

 

 

기쁘게도 지금 사이트에서 3+1 이벤트도 하고 있음 ! 

 

구매 사이트 주소 ▼

http://bit.ly/planmelunarjelly

 

 

 

 

생리통으로 고통받는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었던 포스팅이길 바라며

루나젤리 포스팅 끄읕 :)

 

 

반응형
Comments